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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질문 FAQ

  • ★ 적립금 문의 ★

    Q. 지급된 적립금은 언제부터 쓸 수 있나요?

            A. 지급 받으시는대로 1,000 포인트 이상부터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

               주문한 상품의 금액이 1만원 이상인 경우 사용 가능합니다.


    Q. 제품 이미 받았는데, 적립금은 언제 들어오나요?

            A. 송장추적으로 확인되는 배송상태와는 상관없이 출고된 날짜로부터 약 5~7 뒤에 적립됩니다.

                제품을 받아보셨더라도, 확실한 배송완료 상태에서 지급해드리려고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^^


    Q. 제품을 구입했고 배송완료까지 되었는데 적립금이 안들어왔어요.

            A. 주문상품이 이미 할인이 적용되어 있는 세일상품은 적립금 지급이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.


    Q.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?

            A.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하실 수 없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


  • ★ 교환/반품/환불 문의 ★

    Q. 교환/반품/환불 이 하고싶어요!

           A. 상품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 가능하며 주문번호, 성함, 구매하신 사이트, 구매하신 제품의 운송장 사진과

               제품사진을 촬영하시어 바로푸드고객센터 010-9913-8592로 보내주시면 신속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    

              , 상품가치가 떨어진 제품은 교환/반품/환불이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.

        

    Q. 환불을 신청했는데 환불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           A. 환불 접수 완료 후, 결제 수단별 환불 시점은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.

               (반품환불은 상품 회수>업체 입고>환불승인단계를 거쳐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)

               - 신용카드 : 2 영업일 이내, 카드사 승인 취소

               - 체크카드 : 2 영업일 이내, 카드사 승인 취소 후 해당 카드에 연계된 계좌로 입금

               - 실시간 계좌이체 : 2 영업일 이내, 승인 취소 후 결제 계좌로 입금

               - 휴대폰 결제 :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시, 즉시 취소 반영

                  (휴대폰 전월 결제 주문 및 부분 취소 계좌 환불인 경우에는 아래 무통장입금 환불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.)

               - 무통장입금 : 2 영업일 이내 환불신청 계좌로 입금

                  (Ex. 76() 즉시취소/취소/환불 승인 > 710() 이내 결제사 취소 반영)

  • ★ 배송 문의 ★

    Q.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?

            A. 바로푸드는 우체국택배를 통하여 배송됩니다.

      

    Q. 배송 언제 되나요?

            A. 평일(-) 1530분 이전 구매 건에 한하여 99% 당일 출고되고 있으며 그 이후 결제건은 익일출고됩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영업일 기준(주말, 공휴일 제외)출고일로부터 2~3일 이내에 배송됩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, 출고 이후 배송처리는 택배사에서 진행되기에 정확한 수령일자 안내는 어렵습니다.

               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                고객님께서 개인사정으로 인해 배송상황을 조절하고 싶으시다면

                우체국택배 콜센터 1588-1300로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가 됩니다.

      

    Q.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!

            A. 상품에 따라 부피가 크거나, 주문 수량이 많은 경우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상품 배송이 누락된 경우, 바로푸드고객센터 010-9913-8592 1: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

                누락된 상품을 재배송해 드리겠습니다.

      

    Q. 물건을 못 받았어요!

          A. 주문 상품이 바로푸드를 떠난 후 지정 택배사에 이동경유중인 상품으로 정확한 위치 확인을 하고자 하실시

               출고당시의 운송장 번호의 파악 후 우체국택배 상담센터 1588-1300으로 문의접수를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              만일 대한통운 택배 측과 연락이 어렵거나 처리가 지연될 경우 당사 고객센터 또는 Q&A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

               그리고 간혹 배송 중 파손으로 다시 돌아오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 경우에도 배달완료로 뜨는 경우가 있으니

               바로푸드고객센터 010-9913-8592 1: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배송확인 후 파손된 상품을 재배송해 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Q. 운송장등록은 되어있는데 흐름이 없어요!

          A. 운송장 등록 후,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 까지 영업일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           택배사에서 집하된 상품이 배송중 위치추적이 어렵거나, 흐름조회가 어려울 경우 실제 배송을 담당하고 있는

               우체국택배상담센터 1588-1300, 택배사측으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             (배송조회시 택배기사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,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)

     

    Q. 배송지 주소(또는 연락처)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        A. ㆍ상품 결제 후 배송준비 작업 등의 과정으로 배송정보, 선택사항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            ㆍ바로푸드고객센터 010-9913-8592 1:1문의를 통해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변경 가능여부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.

                   (영업시간 : 평일 10:00~17:00, 점심시간 13:00~14:00 공휴일휴일 휴무 ) 통화량이 많아 통화가 어려 울 수도 있으니,

                    문자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회신 드리겠습니다. 항상 빠르게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     

                 *, 배송준비 중일 경우에는 주소지 변경 및 수령자 정보 변경이 어렵습니다.

  • ★ 주문/입금/취소 문의 ★

    Q. 회원가입을 꼭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       A. 물론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! 주문해주실 때 [비회원 구매]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비회원 주문 시에는 주문번호, 주문해주실 때 설정하신 비밀번호로 조회가 가능하니 꼭 기억해주세요!

           

           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다양한 이벤트, 행사 등을 원활하게 참여하실 수 있으며,

            구매 적립금과 혜택 등이 다양하니 회원가입을 하셔서 주문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.


    Q.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, 주문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
           A. 평일 오전 10:00~17:00 에 고객센터 070-4472-9725 또는 010-9913-8592로 연락주시면

               주문번호를 모르셔도 친절하게 확인해드립니다!


    Q.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
           A. 주문은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           고객센터 070-4472-9725 또는 010-9913-8592로 연락주시면 취소가능합니다!

         

          단,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 및 교환 처리가 불가합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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